쿠팡윙 지재권 상표권 침해로 인한 판매중지 및 계정정지 해제 요청 4번째 거절

쿠팡윙에서 제품을 잘 판매하고 있었는데요.

지식재산권 상표권 침해로 인해서 계정이 판매중지 및 계정정지 되었습니다.

메일로만 소통이 가능한데 답답하네요. 해당 문제로 4번이나 메일을 보냈지만 현재 4번째 거절을 당했습니다.

1. 생각보다 까다롭네? (암 걸림 주의)

쿠팡에서 온 메일에 한부분 입니다.

제가 실제 소명 파일에는 “상품명에 지식재산권 상표권과 관련된 키워드가 잘못 들어간 듯합니다.” 이렇게 작성했습니다.

근데 답장은 “제3자의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상품을 판매하는 것으로 확인되어 계정이 정지된 점 안내 드립니다.” 이렇게 왔습니다.

아니 같은 맥락의 같은말 아니야?!?

상품명에 상표권가 관련된 키워드가 잘못 들어가서 상품을 올렸다 =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상품을 판매한다.

이렇게 아무리 봐도 같은 말인데 저걸 짚어 주고 않아있다. (일단 저 답변 주는 사람은 대화가 통하지 않는다.)

제가 위 답변 내용을 처음에 보여드리는 이유는 쿠팡이 생각보다 까다롭게 군다는 것을 인지시켜드리기 위함입니다.

2. 소명 양식이 거지 같다

심지어 양식도 이상합니다. 위 사진 내용은 실제 양식중의 한 부분입니다.

위에서 확인해보면 “현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” 이라고 적혀있습니다.

그리고 그 다음에는 “단기 계획”“장기 계획”을 작성해야 합니다.

“아니 이미 위에서 구체적으로 작성하라매…”

“구체적으로 작성했는데 단기 계획과 장기 계획은 왜물어보는거야?”

“당연히 구체적인 계획안에 다 들어가 있겠지..?”

이렇듯 구체적인 계획에 단기와 장기 계획이 다 들어있을 것인데…

이걸 다시 한번 나눠서 작성하라고 합니다. (구체적이라는 말의 뜻을 모르는가 싶습니다이..)

여기서 또 “구체적인 방법”과 “단기 방법”과 “장기 방법”이 각각 내용이 달라야 합니다. (진짜 속뒤집어 집니다. 열불나서 어쩌라고…라는 말이 절로)

3. 여기까지…

일단 소명을 하다가 짜증이 나서 글을 써봤는데요.

뭐 까라면 까야하지 말입니다. 이들이 원하는 대로 써주고 정지가 풀리게 되면 다시 한번 이와 관련해서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.